top of page
LOGO_basic_white.png
Illann - illann Jo.jpg

Illann 일란

일란은 자아와 과거, 현재, 미래의 다차원 좌표축 등 다차원적 시각화를 바탕으로 자아의 다차원적 차원과 충돌하면서 발생하는 갈등과 타협, 이해, 용서의 과정을 그리는 비주얼 아티스트다.

I am a visual artist who depicts the processes of conflict, compromise, understanding, and forgiveness that arise by colliding with multiple dimensions of egos based on multi-dimensional visualization, such as the multi-cognitive coordinate axis of self and the past, present, and future.

  • 트위터 - 흰색 원
  • 인스 타 그램 - 흰색 원
  • 오픈시 화이트 로고
  • ILLANNJO
2021.12.26.jpg

<Unknown> 

내가 나에게 족쇄를 채워 불안감이 극에 달할때, 나는 정처없이 떠도는 원혼처럼 변해있었고, 나도 모르게 붙어버린 날 선 기운들이 내 몸을 하나둘씩 갉아먹고 있었다. 너무 갉아먹힌 탓에 아픈 것이 느껴질때쯤, 불현듯 떠오른 하나의 생각. 멈추자. 잠시 멈추고 나를 돌아보자는 그 작은 생각이 나에게 스스로 채워놓은 족쇄를 풀어주었다. 빠르게 달릴 필요도 없고, 매일을 얽매여 지낼 필요도 없다. 느긋하게 가자...

이 그림을 보시는 여러분도 이 그림으로 잠깐이나마 안식을 취하길 바라며..
 

Illann - Wanderers - illann Jo.jpg

<Wanderers> 

지금 보이는 두명은 방랑자이다. 이들의 문명은 오래전에 쇠퇴했으며, 멸망 직전에 간신히 살아남은 것은 이 둘뿐이다. 오랜 세월에 걸쳐 이들은 자신들이 머물만한 새로운 세계를 찾아 떠돌아 다녔고, 마침내 이 행성에 이르게 된다. 이 곳이 그들이 바라던 유토피아에 가까울지, 아니면 디스토피아에 가까울지. 이들의 선택만이 그것을 결정할 것이다.

Illann - 흑공분출 - illann Jo.jpg

<흑공분출> FEWK; Collabotation Work

"FEWK; 0037k(현상 #2) 흑공분출 Tenebrae Eruption" FEWK; Far East White Kingdom Universe

bottom of page